말레이시아에서의 나의 일상

코로나에 감염되다...

데이빗쪼 2022. 7. 27. 12:43
반응형

 

 

백신 3차까지 맞고 요즘 규제가 많이 느슨해졌죠. 60세 이상은 4차 백신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사무실에 나가야하고 어디를 가던 QR코드를 스캔하지 않습니다.

 

저번주 수요일부터인가 미열이 있었어요. 대수롭지 않게 여겼습니다.

 

자주 돌아다니지도 않고 집, 헬스장, 회사 정도가 다 였기때문에...

 

목욜에는 무기력해지면서 열도나고 피곤하더라구요.

 

재택근무를 하면서 계속 어딘가에 기대고 있더라구요. 그러다가 금요일에 사무실에 나가야하기때문에 혹시나 하는 맘으로

 

자가테스트를 해봤습니다. 혹시나 다른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면 안되니까요.

 

그런데..딱하니 두줄이 나오네요. 양성반응이었습니다.

 

팀리더에게 알리고 마이세자트라라는 앱에 신고를 한후 스크린샷을 해서 코로나감염으로 인한 휴가를 내었습니다.

 

근데 저같이 회사다니지 않는분들은 감염되더라도 마이세자트라에 신고하지않으면 모르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을거 같아요.

 

오한, 열, 기침, 가래, 콧물, 목아픔..복합감기처럼 증상이 오더라구요. 그리고 6일째 되는날 기침만 하고있는데 테스트를 다시해보니 음성나오네요.

 

요즘 말레이시아는 5000명정도가 감염자라는데 한 만명정도 되지 않을까 싶구요. 

 

한국이나 일본은 십만명 정도의 감염자수를 보이네요. ㅠㅠ

 

모두들 항상 마스크 끼고 다니시고 혹시모를 일을 대비해서 오래 보관할수있는 음식(라면, 통조림류, 비타민 발포제,,,,)과 약(파나돌, sore throat spray)을 구비해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