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여행

말레이시아 클럽메드 체라팅

데이빗쪼 2021. 12. 12. 12:23

혹시 클럽메드 체라팅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클럽메드는 경관이 좋은곳에 입주되어있는 글로벌 리조트로 한국에는 없지만 말레이시아에는 체라팅이라고 말레이시아 동해쪽에 있습니다.

클럽메드는 지내는 동안의 비용을 내면 식사,음료,술,기본적인 스포츠 활동까지 다 포함되어 훌륭한 경관에 편안히 쉬었다 올 수 있는 시스템이죠.

제가 사는곳에서는 차량으로 3시간30분이 걸리네요.

위의 사이트를 들어가서 온라인으로 예약하면되구요, 달별로 요일별로 금액이 상이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 2019년에 예약했는데 코로나로 2년정도 연기연기 되다가 드디어 11월달에 다녀왔습니다. ^^;;;

기본적으로 보여지는 금액은 한명당 2night의 비용이구요. 제가 볼때 2박3일이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평일이 사람이 그나마 적구요.

교통편: 자가 차량으로 운전해서 가시면 무료주차 가능하시구요, 비행기를 타고 가면 클럽메드에서 픽업해주는 서비스도 있는거 같습니다.

식사: 식사는 기본적으로 서양, 일본, 한국, 로컬(차이니즈, 인디안, 말레이)식이 준비되어있구요. 디저트, 과일, 음료가 구비되어있습니다. 돌아다니는 직원분께 와인이나 맥주도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점심, 저녁으로 메뉴가 바뀝니다. 도착한 날은 누들바이용하시고 저녁부터 제공이 되며 돌아가는 날 점심까지 포함입니다.

누들바: 식사 중간중간 배고프신분들이나 식사를 놓치신분들을 위해 누들바가 운영이 되고 있으며 매일 메뉴가 변경되고 있습니다. 보통은 3종류의 누들에 샌드위치, 디저트가 제공됩니다. 음료는 메뉴에 없지만 원하는걸 말하시면 가져다 드릴거에요.

바: 리조트 중간에 큰 바가 있어서 언제든 음료, 논알콜 칵테일, 알콜(칵테일, 맥주, 와인등등)을 무제한으로 주문해서 마실수 있습니다. 제가 볼때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뽕뽑고도 남을거에요.

메뉴 찍어놓은게 있어 첨부합니다.

2023 2월 업데이트

해양스포츠: sailing, stand board peddle, kayak 은 무료로 경험이 가능합니다.

그밖에 양궁이나 테니스 탁구 헬스장 등등도 이용이 가능하며 일부 추가비용을 내시면 투어나 스파등도 추가적으로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숙소: 아무래도 바다와 가까이 있고 시설이 오래되다보니 깨끗한 5성급 호텔을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그러나 괜찮은 편입니다.

직원분들이 원래는 세계 각 곳에서 오신분들이 계시는데 지금은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로컬 분들만 계시는거 같더라구요. 이 분들이 밤마다 쇼를 준비해서 파티를 열기도 합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많이 만들어놔서 아이들 맡기고 어른분들은 푹 쉬시는거 같아요.

크게 두개의 프라이빗 비치를 끼고 있으며 한 곳은 버기차를 타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해양스포츠가 진행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