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정보

말레이시아 네스프레소 버츄오 머신 & 캡슐

데이빗쪼 2023. 5. 13. 14:08
반응형

 

말레이시아에 드디어 버츄오 머신과 캡슐을 판매하기 시작했네요.

 

제가 알기론 한국에서는 5년전쯤 일찌감치 판매하기 시작했는데요 아무래도 시장 크기가 다르니 말레이시아는 이제서야 버츄오를 판매하기 시작하는거 같습니다.

 

현재는 버츄오 넥스트만 판매하고 있구요 1199rm 이네요. 한국에서는 249000원인데요. 한국이 훨씬 저렴하네요. ㅜㅜ

 

그리고 훨씬 저렴한 라인인 버츄오 팝 머신도 149000원에 판해는데 여긴 머...ㅋㅋㅋ

 

그럼 버츄오 캡슐을 한번 보겠습니다.

 

한국은 기본 버츄오 캡슐이 729원이네요. 말레이시아는 2.6rm. 캡슐도 말레이시아가 더 비싸긴한데 머신보단 그 갭이 크진않네요.  머,,, 오리지널 캡슐도 699원인데 말레이시아는  2.4rm...지금 환율과 그나마 비슷하네요.

  

 

보통 새로운 상품을 런칭하면 프로모션을 많이 하는데요... 말레이시아 네스프레소는 5월말까지 구매하시면 아래의 노마드 트래블 머그 라지 사이즈와 버츄오 캡슐 샘플을 주나봅니다.

 

 

아직은 버츄오로 갈아탈때는 아닌듯합니다.

 

조금 더 지켜봐야할거 같아요. 커피맛은 버츄오가 더 맛날거 같긴한데...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