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각종 프로모션

말레이시아 스타벅스 2023 플래너

데이빗쪼 2022. 11. 26. 20:35
반응형

2023년 플래너를 위한 프로모션이 11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포스트가 늦었네요.ㅎㅎ

 

상세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Getting ready for 2023 with the all-new Starbucks Organizer! Complete with pickets for your cards, documents, planner, even your phone and iPad! 🤩

Available in two beautiful colors- Holiday Edition (Pink) and Siren Edition (Green) to match your style!
*Redeemable at 400 STARS, not available for sale.

If you prefer a more professional sleek look, grab our Starbucks Reserve™ Organizer 2023 at RM288!

 

전체적으로 3가지 색상으로 나왔구요. 사이즈가 크죠? 아이패드가 들어갈 사이즈입니다. 그 용도로 일부러 제작한것 같습니다. 그린색과 핑크색은 포인트가 모이면 받을수있는 사은품이구요 검은색은 리저브매장에서 구매만 가능한거 같습니다. 누가 288rm을 내고 살지는 의문이지만....

 

예전에도 말씀드렸듯이 말레이시아 스타벅스가 포인트제로 reward 제도를 바꾸면서 많이 쪼잔해 졌습니다. 예전같았으면 12번의 일반 음료와 겨울프로모션 음료3번을 구매하면 받을 수 있었던 플래너가 400 STARS 즉 400rm을 소비해야만 받을수 있게 되었네요. 예전에 받았던 것을 금액으로 따지면 200rm 아래로 소비해도 받을수 있었던 거네요.  

 

플래너 질이나 구성품이 400rm을 소비해서 받고싶을정도는 아니라 전 작년부터 아예 포기하고 있습니다. ㅎㅎ

 

반응형